“빨리 동거하고 싶다” 한혜진, 오픈 마인드로 ‘간접 체험’ (결혼말고동거)
‘만능 방송인’ 한혜진이 동거 관찰 소감을 밝혔다. 채널A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의 MC로서 ‘동거 간접 체험’에 대해 “진짜를 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녹화 당시 “나도 빨리 동거하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동거’에 대해 ‘오픈 마인드’를 보였던 한혜진. 그는 ‘결혼 말고 동거’에 합류한 소감을 밝히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과 시청을 독려했다. 이하 한혜진과의 일문일답.
Q. ‘결혼 말고 동거’의 첫인상과 출연을 결정한 동기는 무엇인가.
A. 일단 '동거'를 소재로 한다는 게 놀랍고 신선했다. 동거라는 또 하나의 현상이 사람들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할 수 있다고 느꼈다. 또 하나의 삶의 방식으로 다 같이 이야기해볼 만한 시간이 될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무엇보다 궁금했다. 진짜를 보고 싶었다. 결혼하지 않은 1인 가구의 삶을 살아가는 입장에서, 내가 아닌 그들이 택한 라이프스타일의 다양한 면면을 간접 체험해 보고 싶었다.
Q. ‘동거’에 대해 평소 어떻게 생각했나.
A. ‘두 사람이 만나서 행복하게 잘 산다’는 것이 누구나 바라는 부분이라면, 동거도 결국 누군가에게는 행복을 위해 채택한 삶의 여러 방식 중 하나일 수 있다고 생각했다. 불행하기 위해 사는 사람은 없을 테니까.
사랑스러운 여러 커플들을 많이 접하실 것이다.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고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Q. ‘결혼 말고 동거’에 대해 가장 기대되는 부분과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A. 또 다른 삶의 방식 한 가지를 보게 된다는 점. 그리고 그 안에서 마주하게 될 여러 현실적인 상황들을 솔직하게 보게 될 것이다. 바로 그런 부분에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많은 생각을 하게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결국엔 이 모두가 그야말로 ‘사람 사는 이야기’이기 때문이지 않겠나.
Q. 다른 MC들과의 케미스트리는 어떨 것으로 기대되나.
A. 모두 짧게, 또는 길게 함께 호흡을 맞췄던 사이다.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충분하기에 스스로도 녹화가 많이 기대되고 앞으로 재밌을 것 같다.
Q. ‘결혼 말고 동거’ 예비 시청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
A. 결혼이든 동거든 결국은 사람들이 살아가는 이야기가 될 것 같다. 인생이라는 마라톤에서 웃고 울고 넘어지고 다시 일어나 손 꼭 잡고 행복이라는 결승점까지 가는 과정. 우리는 그 과정으로 가는 다양한 길 중에서 한 가지를 보게 될 것 같다. 방송 보시면서 눈물 나고 속상하고 그러면서 또 너무
한편, 실제 커플들의 동거 관찰기 ‘결혼 말고 동거’는 2월 6일 월요일 밤 9시 10분 채널A에서 3회가 방송된다.
나혼자산다의 공식커플이었던 한혜진과 전현무의 결별은 많은 팬들을 아쉽게 만들었습니다. 한혜진 전현무가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맺어진 인연이었고, 많은 이들의 지지와 함께 결혼까지 기대를 모으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한혜진 전현무 결별이후 두 사람은 나혼자산다에서 하차를 했고, 각자의 자리에서 여러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혜진이 다시 나혼자산다에 복귀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한혜진 프로필
한혜진 나이는 1983년 3월 23일생입니다. 한혜진 키는 177cm이며, 소속사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이지요. 데뷔는 1999년 제 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 모델입니다.
한혜진은 나혼자산다 고정멤버로 활약을 하면서 전성기를 누렸다고 할 수 있는데요.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예능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했습니다.
한혜진 나이가 어느 정도 있고, 전현무 역시 40세를 넘긴 나이이기 때문에 결혼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히 컸는데요. 한혜진 전현무 결혼설도 나온 적이 있기 때문에 이들의 결별이 더욱 아프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한혜진 전현무 결별이유
한혜진 전현무의 결별설은 그동안 몇번이나 나왔었습니다. 그러나 결별설을 부인하면서 실제 결별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하지만 안타깝게 실제로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별설이 결별을 오히려 부추겼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결별 당시 한혜진 소속사는 <최근 한혜진과 전현무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며 공식 입장을 냈는데요. 알려진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한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현무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하여 한혜진과의 결별에 관련해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내가 부족해서 그런 것>이라며 이유를 들었습니다. 사실 연인 사이의 결별은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공개커플에 대한 부담감이 결별의 이유 중의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나혼자산다 공식커플 1호였던 한혜진 전현무 커플은 결별을 하면서 앞으로 서로의 이름이 꼬리표처럼 따라다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공식커플이 실제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다면 그것만큼 좋은 일도 없겠지만, 이렇게 헤어지게 되면 다른 연인과 만나게 되더라도 항상 꼬리표처럼 서로의 이름이 따라다니기 때문입니다.
또한 두 사람은 현재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서로 또 만나게 될 수도 있는데요. 두 사람 모두 예능에서 활약을 하고 있기 때문에 서로 출연하는 방송은 피하게 될 것이며, 서로 불편한 관계를 유지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안타까운 일이지만 두 사람이 결별로 인한 상처가 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방송 활동을 잘 이어가길 바라며, 한혜진 전현무가 좋은 활동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